컨텐츠 바로가기

DIARYMAN

LOGIN JOIN CART() MY SHOP

검색 검색

CUSTOMER CARE


현재 위치
  1.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취소 · 반품 · 교환 · 환불 문의
작성자 최영돈 (ip:)
  • 작성일 2016-03-09 11:42:4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51
평점 0점

①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상단에 'MY SHOP' - '주문 내역 조회'에서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인터넷을 통한 주문 취소는 입금 전까지 가능하며, 입금 후 취소는 고객 센터에 직접 전화 주시면 처리해 드립니다.

      주문 취소가 가능한 시점은 상품이 출고 되기 이전에 한합니다.


② 반품 · 교환 ·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교환 · 반송은 전화나 게시판으로 미리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문의 없이 보내시는 경우, 착불로 다시 보내 드립니다.

      물건의 이상 없이 교환 및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왕복 택배비를 모두 구매자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5만원 이상 구매하시고 환불을 요구하신 경우, 처음 배송비 + 반품 배송비 모두 부담하셔야 하며 이벤트 상품을 받으셨을 경우에는 이벤트 상품도 함께

      보내주셔야 합니다.

      반품하실 때에는 보내시는 박스 안에 교환을 원하시는지 반품을 원하시는지 메모하여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의 경우 상품의 색상, 사이즈 등을 메모하여 동봉해 주시고, 재배송은 착불로 발송 됩니다.


     • 교환 ·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색상, 사이즈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상품과 포장이 훼손되지 않은 상태여야 하며 반품 비용 및 재배송 비용은 회원님의 부담입니다.

        - 교환 및 반품을 원하실 경우 물건을 받으신 날짜에서 24시간 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의 이상으로 발생하는 교환, 반품의 경우 저희 지정 택배를 이용하여 주셔야 합니다. 타 택배사 이용 시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지불하셔야 합니다.


     • 교환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 된 경우 교환 및 반품은 일체 불가능합니다.

        - 세일 및 특가 상품 등은 교환 및 반품되지 않습니다. (신중한 구매 당부 드립니다.)

        - 제품 자페 결함이 아닌 손상이 있는 경우(흠집, 변색 등)에는 반품 및 교환이 일체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